본문 바로가기

ETC/먹방

[대구] 수성못 마루막창 (막창)

[대구] 수성못 마루막창 (막창)





대구 결혼식 참석으로 인해 갔다가

유명하다고 해서 찾아온

수성못 근처에 위치한

막창 전문

마루 막창!


알고보니 서울에서 분점이

생겼음








외부에서 바라본 전경

외관이 깔끔







주문 및 가격표

모든 안주는 3인분 이상?!


주문은 

소막창 국내산/ 돼지막창 / 갈비살 / 차돌박이로!






주류 메뉴판







기본 안주로 나오는 미역국

맛은 약간 내가 

익숙히 먹던

소고기 미역국과

약간 다른맛 









양념장에 넣을 수 있는 파와 고추








이것도 기본반찬~








이건 양념장





갈비살이 나오고







이어서

국내산 소막창도 나오고







갈비살이랑 소막창을 올리고

어디한번 구워 볼까요






으허허헉

맛있게 구워졌다


군침이 돌아요~


소막창은 고소해서 맛있음

양념을 따로 안찍어도

그냥 먹어도 맛있음 ㅎㅎ


갈비살은

맛이 기억이 안나네 ㅋㅋ




돼지막창이 또 빠질수 없죠







돼지막창도 구워볼까요 ㅎㅎ

이때부터는 정신없이 먹기 시작


돼지막창도 맛있었음








마지막으로 입가심으로

차돌박이를






차돌박이는 역시

맛있지 ㅋㅋ



아낌 없이 먹어 치우기!!



오늘도 잘먹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