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먹방

[수원] 초암골 (삼계탕)



[수원] 인계 삼계탕 초암골




인계동에 위치한 옻닭전문 초암골

복날이 오기 전에 보양을 위해 삼계탕을 먹으로 고고













초암골 입구 모습













주차는 가게 옆에 있긴 하나 가게 옆보다는

위의 사진과 같이 표시된 넓은 공터에 주차하는 것이 편함












초암골 삼계탕(백숙)/오리 요리 메뉴














저기에 안보이는 메뉴가 있네

닭모래집과 찰밥??!!!!

그러면 닭모래집도 시켜 볼까 ㅎㅎ














오늘 보양 메뉴는

옻삼계탕 & 뽕삼계탕 + 닭모래집

(뽕삼계탕은 동충하초 뽕나무 삼계탕이라네요)

그러고보니 메뉴주문서에는 뽕계탕이라고 오타로 뽑아져있네요 ㄷㄷ













가게 내부 모습

식사 시간을 조금 이르게 가졌더니 한산한산~













메인 메뉴가 나오기 전에 밑반찬 세팅













메인 메뉴인 옻삼계탕

보글보글 보글보글

옻+삼계탕이라 그런지 국물 색깔이 보통 삼계탕과 다름













뽕삼계탕 (동충하초 뽕나무 삼계탕)이라는 보기만해도 몸이 좋아지는 느낌!!

국물이 진해 진해














삼계탕에 들어간 닭 사이즈는 이만해요~~~













추가로 주문한 닭모래집

양파와 닭모래집을 같이 먹으니 맛있음 ㅎㅎ











더 더워지기전에 몸보신하러 먹으러간 삼계탕

인계동이라 주차 공간이 있을까 걱정하고 갔는데 그럴 필요는 없었음

음식도 빨리 나오고 ㅎㅎ 오늘도 든든히 먹고

마무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