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먼저 프로젝트를 만들면 alt + F7을 눌러 setting에 들어간다. 아니면 메뉴에 project 누른 후 setting을 누른다.
그곳에서 링커 -> 입력 부분에 다음과 같이 입력한다.
opengl32.lib glu32.lib glut32.lib 추가
먼저 프로젝트를 만들면 alt + F7을 눌러 setting에 들어간다. 아니면 메뉴에 project 누른 후 setting을 누른다.
그곳에서 링커 -> 입력 부분에 다음과 같이 입력한다.
opengl32.lib glu32.lib glut32.lib 추가
다음으로
C:\WINDOWS\system32 에 dll 파일을
C:\Program Files\Microsoft Visual Studio\VC98\Include\GL 에 헤더 파일을
C:\Program Files\Microsoft Visual Studio\VC98\Lib 에 라이브러리 파일을 집어넣는다.
도구 -> 옵션 -> 프로젝트 속성 -> 디렉토리 추가
인크루드 파일 C:\Program Files\Microsoft Visual Studio\VC98\Include\GL
이 곳에 폴더들을 등록 시켜주면 셋팅이 완료된다.
현재 include 파일만 등록 해줬는데 여기에 라이브러리도 등록 해줘야 된다.
근데 보통 라이브러리는 이미 등록되어 있기 때문에 확인 후 없으면 등록 해주면 된다.
------------------------------------------------------------------------------------------------------
헤더 파일 삽입 방법
#include <gl/glut.h>
#include <gl/gl.h>
#include <gl/glu.h>
혹은
#include <glut.h>
#include <gl.h>
#include <glu.h>
C:\WINDOWS\system32 에 dll 파일을
C:\Program Files\Microsoft Visual Studio\VC98\Include\GL 에 헤더 파일을
C:\Program Files\Microsoft Visual Studio\VC98\Lib 에 라이브러리 파일을 집어넣는다.
도구 -> 옵션 -> 프로젝트 속성 -> 디렉토리 추가
인크루드 파일 C:\Program Files\Microsoft Visual Studio\VC98\Include\GL
이 곳에 폴더들을 등록 시켜주면 셋팅이 완료된다.
현재 include 파일만 등록 해줬는데 여기에 라이브러리도 등록 해줘야 된다.
근데 보통 라이브러리는 이미 등록되어 있기 때문에 확인 후 없으면 등록 해주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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헤더 파일 삽입 방법
#include <gl/glut.h>
#include <gl/gl.h>
#include <gl/glu.h>
혹은
#include <glut.h>
#include <gl.h>
#include <glu.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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